임신 17주/ 몸무게 증가/ 태교/ 태동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 17주/ 몸무게 증가/ 태교/ 태동

응 요즘나....

임신 17주차 기준 2.5kg정도 늘은건데 배는 왜이렇게 산만하다고 느껴지는지....
15주반정도됬을때 자다가 배에서 뽕긋하는듯한 느낌이 손에 너무 생생하게느껴져서 깬적이 있었는데 꿈에서 그런건가했지만 내손은 진짜배에있었고 17주차가 된지금 진짜진짜 그때 느꼇던대로 꼼틀한 태동이 느껴진당!
꼬물꼬물 뽈록뽈록 잘도 움진인다👏🏻👏🏻👏🏻
이런거보면 너무너무 신기하고 때되니 다하는 우리부기가 너무나도 기특🥰🥰ㅋㅋㅋㅋㅋㅋ

칼라링북을 때려친후 태교라곤 딱히 못..아니 안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소포를 보내준다해서 받은 흑백 모빌만들기와 태교일기장 받는데 정확히 한달걸림^^...망할코로나

일단 이뻐서 빨리 쓰고싶당
오빠가 이거 결국엔 자기가 쓰게되는거 아니냐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할꺼거든?

그리고 바느질도 할줄모르면서 야심차게 준비한 흑백모빌만들기ㅋㅋㅋㅋ 장비먼저 쟁기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교의 연장(?)으로 미뤄졌던 반고흐 익스비션도 다녀왔당. 몇달전에 오빠가 구해논티켓이였는데 코로나때문에 원래주기로했던 쿠션은 안주고 대신 각$15불짜리 바우처로 줬는데 살게 너무 없엇던지라 둘다 퍼즐삼
그리고 진짜진짜 오랫만에 다운타운 내려온김에 레이트쇼도 잠깐 갔다왔는데 사람이좀많아서 금방 다시왔당

그치만 집에가긴 너무이쉬웠던터라 샵스앤돈밀가서 가구 보자마자 배가땡겨 더이상 걸을수가없던 슬픈임산부.... 이날이후 복부통증이 있을때도있고 오래 서있거나 많이걸으면 소위말하는 밑빠짐? 증상처럼 느껴진는게 다음초음파 검사할때는 자궁경부길이도 한번 물어봐야겠당

이거슨 집에 오자마자 오빠랑 바로맞춘 퍼즐 ㅋㅋㅋ 액자를또 사야겟구만 나는야 소비의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