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8주- 19주/ 2차 기형아 검사/ 초음파/ 배크기/ 복부통증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 18주- 19주/ 2차 기형아 검사/ 초음파/ 배크기/ 복부통증

 

저번 12주쯤 한번찍고 처음찍는 내배크기
18주가되니 아무래도 이제 옷을헐렁한걸 입어도 제법 티가난당
우리부기의 존재감 뿜뿜🙌🏼🙌🏼


임신소양증은 여전히 진행ing ㅠㅠㅠㅠ
심지어 팔다리에도 살짝 퍼짐.. 확실히 알게된건 저녁에 훨씬더 간지럽고 돼지,닭고기를 먹은날은 훨씬더 간지러워서 안긁을수가 없다는거ㅠㅜ
아직도 감자팩+ 알로에+ 코코넛오일로 연명중..배가 심해졌다기보단 허벅지와 팔로 퍼지는중..

또 어느날은 배가너무아파 잠도 잘 못잘정도였는데 그러고나서 배가더나온거같은 느낌적인느낌
재택근무라 여러모로 다행 또 다행
드리고 임신하고 대체 왜때문에 배에털나는지....? 하 여러모로 심란....

그래도 다행히 갑상선수치는 4.4 에서 0.4로 정상수치로 떨어져 늘리지 않고 한두달에 한번씩 피검사하면서 계속 50mg으로 복용중
아침공복에 갑상선약복용하고 원래 pregvit pink pill도 공복에먹어야되는데 울렁거려서 그냥 저녁에 블루필이랑 같이복용한당. 거기에 오메가에 유산균에.. 이보다 더 영양제복용을 열심히 한적이 또 없는듯
약만먹어도 배부른하루.....는뻥 먹고싶은건 나날히 늘어나구잇당 몸무게재기가무섭게...


오빠가 연애할때부터 가고싶어했던 사파리... 지금껏
미루고미루다 부기가 생긴김에 또 차로 지나가는거라 코로나드라이브스루 사파리도 다녀오고

우리부기 19주 2차 기형아검진 초음파보구왓댱💕
성별반전은 없는걸로!
여전히 꼬물꼬물 너무귀여운데 이제 장기들도 다생기고 뼈도 생기고 점점더 사람형태띄는 우리부기를 보고있자니 또 너무대견하고ㅜㅜ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사진받고 이마가 오빠랑 너무 똑닮이라 놀람.... 내가맨날 눈썹뼈놀렸는데 부기가 그대로 닮앗넴....? 오빠도 점심시간이라 왔는데 여전히 클리닉 로비에서 못들어오게해서 밖에서 한시간내내 서서기다리구잇엇당ㅜ
부기가 너무 움직이는 바람에 심장만 다시 검사하러 다다음주 다시가야하는데 뭐 초음파 또보고 졓당 ㅋㅋㅋ

이틀뒤 OB오피스에 결과들으러 다녀왔는데 심장검사만 다시하고 나머지는 다 정상적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자궁경부길이도 물어봤는데 4.5cm로 기니 걱정말고 운동하라며...ㅋㅋㅋㅋ 아니 분명 밑빠지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그냥 평소 운동부족이였던게 탄로

19주에 다른점은 배에 임신선이 뚜렷해졌고 태동이 배꼽아래 팬티라인이 아닌 배꼽근처에서 느껴진다는거 그리고 육안으로 보인다는거!! ㅋㅋㅋㅋ 배불르게먹으면 그렇게 겁나 움직인당 부기온앤온😎


운동이라고 해봤자 산책뿐이지만요즘 날이 너무덥기도하고 소양증때문에라도 해가 지고 저녁에 동네산책하는데 오빠 너 아빠될준비 하고있는거 맞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