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 임신 6개월/ 임신 소양증/ 애기용품
본문 바로가기

2020

20주/ 임신 6개월/ 임신 소양증/ 애기용품

드디어 반왔당!
사실 드디어라기 보단 돌이켜보면 벌써? 싶기도 하지만 반은 품었다생각하니 뭔가 뿌듯하기도 설레기도 또 우리부기에게 고맙기도🥰🥰
20주가됨과 동시에 태동이 확실히 더 격해지고 잦아졌당 콕콕하면 반응이라도 하듯 꼼틀 거리는게 너무신기해 자꾸자꾸 하고싶게해

데일리 루틴으로 쓰고있는 코코넛오일 알로에베라 그리고 아비노 칼라민 로션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아비노 오트밀 바디워시 사용중인데 확실히 나아지고있는중
칼라민로션은 배빼고 소양증있는 팔 다리에 도포중
진짜 가려움이 잠잠해져서 살만함!

그리고 드디어 개봉한 흑백모빌 만들기 키트......
똥손은 저거하나 만드는데도 두시간이걸리뮤ㅠㅜㅜ
바느질도 안해봤는데 무슨 근자감으로 저걸 하겠다고 덤볐는지.... 언제완성할려나
일단은 태교와 정성에 의미를 두기로..ㅋㅋㅋㅋ

주말엔 아기용품보로💕
찾아보니 애기용품 리스트는 너무나 길고길어 일단 제일 급한 카시트, 크립으로 시작하기루햇당
Baby registry할까했는데 온라인으로 하기로.

 

사진좀찍자쫌

Baby furniture warehouse먼저 들럿다 buybuy baby들럿다 westcoast kids를 갈예정이였는데 웨코키는 줄이너무 길어서 포기....
baby furniture warehouse에서 크립+ 서랍장+ 매트리스 세트 상품으로 딜이들어가서 이걸로 할까생각중인데 선택권이 너무많아 없던 결정장애가 생기뮤....



현재까지는 카시트는 nuna pipa 유모차는
겨울아기라 태어나고 사도될꺼같긴하지만 일단은 uppababy vista로 결정
역시 이쁘면 비싸다^^......ㅋㅋㅋㅋ그치만 이미 이쁜걸 본이상 하향은없닿
처음으로 내물건사는게아닌데 신나는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