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1주/ 태몽/ 성별 각도법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 11주/ 태몽/ 성별 각도법

한동안 코로나때문에 정말 집밖에도 안나가고 밤낮도 바뀐상태라 오전산책은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 갑상선저하증 처방약을 끝내서 아침일찍 피검사가 잡히는바람에 겸사겸사 오랫만에 오빠랑 멀리 Etobicoke까지 드라이브하고 산책을 다녀왔당.

막상이렇게 아침일찍나와서 산책하면 너무너무 기분도좋고 상쾌한데 이게잘안된당ㅜㅜ
이제 날도좋아지니 아침에 일찍좀 일어나서 다녀야겟당ㅋㅋㅋㅋㅋ (과연.....)

요즘 집에서 시간도 너무안가고 태교도 할겸 겸사겸사 산 칼라링북! 아마존에서 시켰는데 한달걸려 받은거같다.... 요즘 배송이하도 느리다보니 이렇게 까먹을때쯤 오면 마치 선물받은 기분이랄까^^?;;;;

하..... 그새를 못참고 또 야수에 흔적남겨놓기.......
오빠때매 하기싫어져서 첫장에 관두게됫다^^ㅋㅋㅋㅋㅋㅋ 사실 팔도아픔....... 예고다니면서 미술악몽이 떠올르는기분


8주 초음파 이후 11-13주 사이에 해야한다는 1차 기형아 검사예약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11주 초음파!
원래 화요일 예약이였는데 예약처리를 잘못해줘서 헛걸음하고 엄청 짜증나서 다른데로 예약하려고 여러군데전화했지만 다른데는 예약잡는게 더오래걸려 그냥 목요일날 다시잡았다😡 오빠도 일빼고 간건데 속상 ㅜㅜㅜㅜ
이주수에는 사람형태룰 띄고 잘하면 각도법으로 성별유추도 가능하다하여 더더욱 기대하고 기다렸던 두번째 초음파다

내눈엔 너무 귀여운너 ㅜㅜㅜㅜ
4-6cm 뿐이 안된다는데 저렇게 머리몸통 나뉘어 사람형태인것도 너무 신기하고 잘자라주는게 넘나 기특!!
이번에는 모니터도 내쪽으로 안보여줘서 보려고 기를썼었는데 애기가 너무 움직인다면서 healthy baby라는말에 또 마음이 놓이고 이렇게보고나니 나중에 어떤모습으로 태어날까 너무너무 궁금!!!!!!
클리닉에서 초음파랑 피검사 통합결과보고 전화줬는데 목둘레 투명대는 0.9mm 심장박동수는 163으로 다정상이란다☺️☺️원래대로라면 11주 4일이였는데 주수가 12주1일로나와 좀더일찍보게될수도있겠당!
무럭무럭 자라서 건강하게 만나자 우리부기🥰🥰🥰

왼쪽은 남자아기 오른쪽은 여자아기 각도구별법.
우리부기는 역시 여자아기같다💕
임신소식 알린후 여러 태몽도 그렇고 같이임신한친구도 내가 딸낳는꿈을꿧다한다 ㅋㅋㅋㅋㅋ
시어머님이 내가임신전부터 태몽을꾸셨다며 말씀해 주신적이있는데 그후 얼마뒤 진짜 임신이되었고 임신소식알린후 친구들도 너무나 생생한 꿈을꿔서 신기해서 적어놓기까지했다며 보내줬다 ㅋㅋㅋㅋㅋ
나중에 우리부기 태어나면 보여줘야지~ 많은 사람들이 너의존재를 이렇게 알아줬다구❤️

우리부기 태몽
태몽1~ 방학동 집 제일큰 소나무에 하얀 꽃이 정말 집만큼 많이 피었는데 꽃 하나 크기가 목련꽃 처럼 큰 꽃이 가득 피어서 너무 멋있어서 쳐다보는 꿈

태몽2~ 다른 소나무에 엄청큰 뱀이 있는데 뱀 색이 새싹 처럼 이쁜 색인데 나보고 개구장이 표정으로 씩 웃는거야 꿈에서도 귀엽더라

태몽3 ~

태몽4 ~ 이건 친한친구 어머님이 꾸신꿈인데 무밭에 무가엄청많이있었는데 그중에 엄청크고 단단한 무를 뽑았다한다 ㅎㅎㅎㅎㅎ

위에 태몽을 다 찾아봤었는데 여자아기쪽에 가까운거같았고 나라일에 크게 이바지하는 꿈이 대다수로 다좋은뜻이라 더 좋았다

고마워요 모두모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