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12주 - 15주 / 성별확인/ 성별파티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 12주 - 15주 / 성별확인/ 성별파티

안정기에 접어든다는 임신 12주!

안정기라지만 여전히 부기가 배안에 잘있는지 궁금하고 불안해서 다음 초음파만 기다려진다 .
그리고 입덧은 원래없었지만 이제 부기도 한사람몫을 하는지 먹는양이 늘어간다...

초기에 허리가 자주 아파서 시킨 바디필로!
아마존에서 레이팅 제일높은걸로 시켰는데 대만족!!!!!
락다운때문에 집에만있다보니 늘어나는건 아마존 장바구니....그치만 이건 진작살껄 너무너무 편하고좋당

13주 배크기

앞에서보면 잘모를정도?


어느날 친한언니가 대뜸 키위랑 딸기좋아하냐며 가져온 과일한박슼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당 캐나다와서 먹은 딸기중 최고였던듯 키위도 크기도크고 당도높다
언니고마와🥰🥰🥰

 그리고14주!
먼저 임신한 친구가 14주에도 성별확인해주는곳이 있다기에 여섯군데전화돌려 찾은곳...ㅋㅋㅋ 사실 성별도 성별이지만 별다른일이없으면 출산전 4번뿐이 초음파를 보지않는다는말에 한번더 보려구 예약했당
그리고 우리부기는...

주변에서도 다들 여자아이같다했었고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여자아이위주 용품을 보고있던지라 아주잠깐 당황스러웠지만 아들로망있던 오빠는 광대승천하구있었당ㅋㅋㅋㅋㅋ
부기야 아빠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줘~~~❤️

아침잠많은 우리에게 이렇게 일찍 예약잡힌날은 하루를 길게쓰는날ㅋㅋㅋ 나온김에 Awenda Park찍고 명당찾아 한시간쯤 그냥 보고만있었는데도 너무좋았다 날도좋고 물도 공기도 나무좋은 여름은 역시 내 최애

성별확인후 일주일뒤 오빠 생일겸 성별파티겸 토론토 가족들이 모였당❤️
원래 날이갑자기 쌀쌀해진다하여 미룰까했지만 웬걸 오후내내 해는 쨍쨍하고 따뜻했당

미리주문한 케익으로 좋은날 좋은사람들과 파티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