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일 아기/ 태열 극복기/ 이유식 장비 쟁기기
본문 바로가기

2021

110일 아기/ 태열 극복기/ 이유식 장비 쟁기기

여기저기 물어보고 찾아봐서 태열에 좋다는 로션은 다쟁기고 임신중에 소양증이 있던터라 그때해봤던 감자팩이며 코코넛오일도 써봤지만 결론은 그냥 병원처방 스테로이드 연고와 비판텐이 최고....

이날도 소아피부과 스페셜리스트 리퍼받으러 또 팸닥보러...

갔다가 오는길에 wonder eggㅋㅋㅋㅋㅋ
핫하다는건 먹어줘야 직성이 풀리지여 암요
불고기랑 새우먹었는데 개인적으론 새우가 맛있
근데 아래는 토핑이 없기때무네 잘 나눠먹어야함

힝잉 내사랑 똥구리❤️

오른쪽아래볼이 유난히 심했어서 다른데는 그냥 쏙 들어갔는데 저기만 저렇게 딱쟁이 졌었당 ㅜㅜ

 그리곤 몇일뒤 싹낫고 다시 맑아졌소❤️

그와중에 허벅지 머선129.......

 

좀만 덥게입히거나 사람들이 많이 안으면 금방 또 빨갛게 올라오기에 계속 케어해주고있는데 이날은 오빠가 재우러들어가서 하도 안나오길래 봣더니 얼굴 못긁게하려고 저러고 잡고있었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노력 알아주라줘!!!

요즘 이거나려는지 (아직아닐텐데) 젖병 젖꼭지도 씹으면서 먹길래 사준 teether. 근데 잘안문다^^......
사주면뭐하니 아직도 최고는 주먹고기

날이 점점 좋아져 드디어 유모차 개시
임신하고 제일먼저 산게 유모차였는데 겨울아가라 미리 사논거중 제일 늦게 개시한듯ㅋㅋㅋㅋㅋ

날이 좋아지니 이렇게 패티오에서 밥도먹구 진짜 넘나좋당❤️
그나저나 마스크덕에 쌩얼외출이 넘나 일상적이라 화장하는법을 까먹을지경😂
그래도 마스크덕분에 어디나갈때 외출준비시간은 오분이면 충분해졌고 락다운에 재택근무에 임신 또 출산하며 어디나갈때 입은옷이 열벌정도가 다였던거같다
옷이며 신발에 물욕많던 나였는데 작년엔 옷한벌안사고 만삭에도 그냥 오빠옷입고 다녔넼ㅋㅋㅋ

그치만 물욕은 사라지지않긔 다만 옮겨갈뿐^^
Westcoastkids랑 buybuybaby vip지뭐.....
하아... 왜 아기용품은 어른꺼보다 비싼것이고 사용기간은 이토록 짧은것인가😈
육아는 장비빨이니까? 합리적인 소비라며 정신승리중

다달이 숙제처럼 있는 스테이지중 이제 올것이 오고있당 어른이 먹는걸 유심히 보거나 음식을 대주면 먹으려고 한다면 이유식을 시작해도 되는 시점이라는데 부기는 4개월이 되기도전 이미 그러고 있었기에-
그치만 우리끼니도 밀키트로 연명하고있는데 이유식을 만들어야한다니... 잘할수있니...?🥲

이유식관련글을 몇날몇일 봐온결과 나는 여기식으로 오트밀로시작해서 퓨레로 넘어가기로 결정했당
한국식은 일단 쌀가루부터가 막막했고 어짜피 이렇게라나 저렇게하나 뭐가더 좋다고 말할수없고 제일 중요한건 아기가 잘먹고 잘따라와 주기만 한다면 문제될게없으니 엄마가 자신있는걸로 하는게 답인거같다
손맛없는 엄마라 미리미안해? (근데 왠지 넌 잘먹을꺼같다😂😂)


시작전 장비부터 쟁기는 나로선 이미 하이체어는 스토케 트립트랩 헤이지 그레이로, 트레이에맞춰 스토케 실리콘매트는 이미 주문들어갔고 이유식기계는 베이비무브로 결정했는데 일단한번 보고왔으니 나머지 재료들이랑 같이 오더넣어야겠당

이유식 만들생각에는 벌써 걱정이지만 그래도 같이 밥상에앉아 겸상할생각하니 벌써 귀엽고 기대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