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월 아기/ 성장발달/ 재접근시기
본문 바로가기

2021

12개월 아기/ 성장발달/ 재접근시기

너무너무 바빳던 2020년의 마지막 달
시가족모두 부기 돌잔치를 위해 한국에서, 영국에서 와주셨고 돌준비하며 오랫만에 가족의 리유니언이기에 여기저기 돌아다니느라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당
디스틸러리 크리스마스마켓은 여전히 이쁘고 여전히 사람이 많았고 우리애기 한시간가량 유모차에서 주무셔주는덕에 그나마 구경할수있었당 오규 기특ㅋㅋㅋㅋㅋ

그리고 3년만에 간 Nordik spa.
노키즈존이기에 두팀으로나눠 부기보면서 다녀왔당 원래 하루만 묶는 스케줄이였는데 아버님 어머님이 너무좋아하셔서 하루더묶고ㅋㅋㅋ
나에게도 너무 꿀같았던 휴식
마사지도받고 kalla도 하고 진챠 너무행복했....

그나저나 저 키는 왜 매직으로써서 지워지게 만들었을까....?🤔 나만 기억못하는거에오...? 까먹을까바 찍어둔 (근데 생각해보니까 어짜피 핸드폰도 라커에 둬야하기에 쓸모가 없었다한다ㅋㅋㅋㅋ)
유일한 놀딕인증샷

아직도 모닝빵 팔뚝ㅋㅋㅋㅋ귀여워,

애교쟁이 내사랑😍

그래도 이제 제법 소통이된다
장난감으로 노는법도 알려주면 요렇게 잘하구 맨날 할때마다 큰리액션으로 칭찬해줫더니 이제 뭐든 잘했다싶음 칭찬해달라고 쳐다본닼ㅋㅋㅋㅋㅋ
귀여운놈

아직도 걷진못하지만 (3-4발자국이 최댘ㅋㅋ) 정말 한시도 단 일분도 가만히 있지 않으시는덕에 pull up으로 바꿔드렸고 요즘따라 나가고싶어하는데 너뮤 추워져서 놀이터도 못대려가니 나도 미칠지경ㅜㅜ

이모야가 뽑아준 벤츠 부릉부릉

친구가 부기 크리스마스선물로 사준 차태워서 로비며 복도 왔다갔다하는게 요즘 데일리 루틴.. 왜 우리 콘도는 아기놀이터가 없나요😭

런던친구네서 크리스마스🎄🎄🎄
작년에는 가만히 눈만 꿈뻑이며 보냈던 크리스마스인데 이제는 컸다고 크리스마스트리앞에서 이런 샷도 남길수있곸ㅋㅋ
특히 둘이같이 찍어주고나니 3주차이라 그런지 하는짓도 비슷한게 그냥 보고있음 오진다오져

친구네서 자고 다음날은 바로 또 삼촌네
16년만에 아기라 사랑독차지=선물독차짘ㅋㅋㅋ
유일한 아기의 특권😊 좋겠다 너

우연히 보게된 어릴때사진보고 부기랑 너무 닮아 소름ㅋㅋㅋㅋㅋ 맨날 오빠닮았다 생각했는데 내 어릴적모습 그냥 갖다 박은수준

유전의 신비에 경악을 금치못했다 한다👏👏👏
그나저나엄마가 진짜 리본안달고는 안나갔다더니...
정말.. 그럴만했네... ?ㅋㅋㅋㅋㅋㅋㅋ 후하

진짜 요즘 극강의 따라쟁이ㅋㅋㅋㅋㅋ
잼잼 도리도리는 이제지났고 손들어 하면 두팔들어올리고 메롱도하고 엄마따라 바닥청소하는척도하곸ㅋㅋ 여튼 하는족족 흡수해서 모방한닼ㅋㅋ 근데 뽀뽀하면 입벌리는건 왜야?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육아레벨은 날로 늘고있지만 진짜 요맛에 키운다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챠 너무귀엽잖아

돌지나고 뭔가 쑥더 커버린거같은 우리아기
아쉽고 기특하고 천천히컸으면 좋겠다가도 빨리좀 컸으면좋겠는ㅋㅋㅋㅋ 그치만 정말 이렇게 매일이 다르게 성장하는 이모습을 온전히 함께할수 있음에 감사하다
너무너무 사랑해 내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