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월 아기/ 돌아기/ 돌준비/ 돌끝맘
본문 바로가기

2021

12개월 아기/ 돌아기/ 돌준비/ 돌끝맘

두달전부터 준비한 우리애기 첫돌잔치.
좀더 조촐한 돌잔치를 생각했었는데 뭐 결과적으로는 안한거없이 다 한거같은 돌잔치ㅋㅋㅋㅋ
매번 느끼지만 나는 스트레스받으면서 일벌리는편..ㅋㅋㅋㅋ 누굴탓하냐 누굴탓해😶

콘도 파티룸은 17명부터 가드고용해야한다기에 인원수부터 맞추고 돌상+한복, 케이크랑 답례품, 케이터링순으로 예약.
결과적으로 순조롭게 다 진행됬고 예약했던곳 모두 차질없이 왔고 만족스러웠당😊

원래하려던곳이 조기마감되서 처음시켜본곳인데 아주 만족스러웠던 케이터링

고심했던 돌상인데 아주 만족스러웠둠

나도 갖고싶던 우리애기 한복쿠키

워낙에 머리에 뭐하는거 싫어하는지라 사진하나만 찍자싶어 모자씌우면 벗고 씌우면 벗고...🤦‍♀️
결국포기

그렇게 한장도 건지지 못했다고 한다...ㅋㅋㅋ 하
우리부기는 절대 가만히 있지않긔
산만하다 산만해...🤦‍♀️

이렇게나마 모자씌우고 한컷..ㅋㅋㅋ
똘망지다 우리애기🥰

대망의 돌잡이
5분넘게 고민하시더니 아빠의 바램대로 청진기를 엄마의 바램대로 엽전을 동시에 잡은 너란녀석 기특하도다 ㅋㅋㅋㅋㅋ
경사났네 경사났어~~ㅋㅋㅋㅋㅋㅋ
건강하고 행복하게만 자라달라는 마음 변치말자 애미야 크흠..

다들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렇게 단체사진으로 돌잔치 마무리
그리고 난 이제 돌끝맘!!!!!
많이 신경쓴만큼 끝나서 홀가분하고 뿌듯하당

엄마가 잘 간직했다가 나중에 크면 줄게(?)ㅋㅋㅋ
금은 역시 깨물어봐야지 암
마무리는 엄마가 영혼갈아만든 셀프영상

사랑하는 우리 아가야
지난 1년동안 아픈곳없이 맑고 건강하게 자라주어 너무너무 고마워
네가 얼마나 많은 웃음과 행복을 가져왔는지 너는 알까. 존재만으로도 고마운 아이.
너로인해 엄마아빠는 다른세상을 경험하며 이전엔 몰랐던 많은 감정들을 느끼고 배우게된다
그리고 앞으로 너와 함께할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져❤
우리애기 첫생일 너무 축하하고 엄청 많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