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아기/ 이앓이/ 주말나들이
본문 바로가기

2021

200일아기/ 이앓이/ 주말나들이

크록스 부자

200일이 된우리아가 눕는거보단 앉는걸 앉는거보단 서는걸 좋아하고 심지어 잘서있는다…. 너무너무 잘서있는댜.. 곧걸을까 무서움😱
아직 기지도 못하는게…ㅋㅋㅋㅋㅋ
그래서 걸을때쯤 신기겠지하고 열어보지도 않고있던 크록스를 급히 신겨보니….. 안들어감🤦🏻‍♀️
아끼다 똥됫당 하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발등에도 살이 통실통실

이렇게 산책할때면 또 빨리 걸었으면 좋겠기돜ㅋㅋㅋ
유모차 잘타다가 갑자기 몸뒤로 저치면서 안으라고 안으라고 난리 난리 이휴🤦🏻‍♀️몸뚱이만컷지 아직 아기….
숲속을 거늘고싶다는 부기아범이 찾은 진짜 초록초록한 산책로(끝도없이^^…)
너무더워서 5시쯤갔는데도 밝고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오래 피톤치드하다옴
이래서 여름이 좋지 좋아❤️

2차접종완료자👏🏻👏🏻👏🏻
5월에 1차를 맞았기에 원래는 8월예정이였는데 일찍예약할수 있다는 이메일받고 급하게하느라 자리가 얼마없어 하필 친구네보로 런던가는날 아침일찍 예약을해버림..
왜때문에 나는 1차가 팔이 더아팠을까? ㅋㅋㅋㅋ 2차는 하도 아프다고 겁을줘서 맞자마자 타이레놀을 계속 먹엇던 탓인지 머여튼 계속 괜찮다 밤에 미열이 좀있으면서 콧물이나고 목이부어서 진짜 오랫만에 느끼는 미미한 감기기운이었지만 다음날 오후가되서는 나아졌당 그덕에 런던에서 즐거웟던 주말

3주차이 뱃속친구 기요미둘

근데 애기들사진말곤 우리끼리 찍은사진 하나도없는거 실화냨ㅋㅋㅋㅋ

나머지 어디갓져..?

1주년때엔 부기가 3개월 꼬물이로 내뱃속에서 함께했는데 2주년에 이렇게 자리하나 떡 차지하고 함께하다니😍 아직도 너무 신기하고 신비롭당ㅋㅋㅋㅋ
새삼 또 네가 태어나 참 너무 행복하고 기뻐❤️

현모양처 다됬네👏🏻👏🏻👏🏻

결기 일주일차이로 오빠생일
생일아침마다 미역국에 찰밥꼭 해준던 울엄마 생각나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미역국끓여줬당 나같은 와이프가어딨냐~~~ 잘해라오빠ㅋㅋㅋㅋ물논 찰밥은 없어 할줄모르니까 (그리고 고기좋은거야 국용고기가 없길래 부기이유식거리용으로 사논고 스틸했거든)

양가 어머니 생신에 우리 결기 +오빠 생일까지
내 통장털리는 소리^^….하랗핳 난행벅해……

오빠생일 이틀전에 패티오가 드디어 풀렸단!!!!!
얼마만에 풀린 리스트릭션인가..😝 이기회 놓칠수없지 하며 호기롭게 패티오 예약을했지만 그냥 맘편하게 테익아웃해서 먹을껄 그랬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참… 아기가 생기고는 많은게 변한다
그치만 급하게 잡은곳치고 맛도 분위기도 괜찮았던 이곳 Paese👍🏻

엄마 나일어난지가 언젠데 왜 이제와

이제 자유자재로 뒤집기를 하는턱에 낮잠재울때 배게로 둘러싸놓는데 침대가드를 하나 사야하나 고민듕

주말엔 또 피커링으로🚗
날도덥고 물도좋아서 발좀담궈줄랫더니 기겁을하며 우는 덩치만 큰 우리쫄보 ㅋㅋㅋㅋㅋ

동그란 왕두콩발꾸락이 킬포

오빠가 이걸대체 왜찍냐 했지만 내눈에 넘나 귀여운 모래묻은 발…ㅋㅋㅋㅋㅋ나만귀엽나😍

안샀으면 어쩔뻔했니 너무조아 베이비무브👍🏻
초기마지막으로 단호박 소고기줬는데 너무싫어함^^…. 왜…?
중기1 입자

7개월딱되는날로 중기입자로 바꿔주려했으나 초기쌀가루가 똑 떨어지는바람에 일주일일찍이 중기로 넘어감ㅋㅋㅋ (모든스케줄은 재료따라..) 초기줄때도 간식으로 바나나 당근 사과같은거 줄때 좀 덩어리지게 줬긴했지만 거부감 느낄까봐 너무 크지않게 고기랑 야채 입자는 갈았당 쌀알맹이가 이미 입자감이 있으니.

이나올라구 뽈록뽈록
얼마나 큰이가 나오려고 이잃이만 삼주째..ㅋㅋㅋㅎㅏ 빨리나와주라… 통잠좀 자고시퍼요🙏🏻데발…..
원래도 새벽에 한번씩 깻엇는데 쪽쪽이물리면 바로 다시 잠들었는데 요즘은 악쓰면서 일어난당ㅠ 바로 달래지지도 않고 무조건 안고 흔들어줘야해서 체력바닥

누가 효과좋다그랫어여??????

이앓이약도 먹였는데 머 별효과없…지만 혹시나를 기대했는지 오빠 많이 먹여놨더라…?

불쌍한 버튼 이제보내주께……

몸은빨리크는데 이는 느리게나는 내시낑ㅋㅋㅋㅋ
뽀동뽀동 내퐁실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 무엇과도 바꿀수없는
내보물 내사랑 내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