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33주 - 34주 체중증가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 33주 - 34주 체중증가

33주가되면서 정확하게 10kg가 증가했다
만삭까지 딱 13키로만 쪄야지하고 다짐하고있었는데 벌써 10키로가쪗다니........?🤦🏻‍♀️🤦🏻‍♀️🤦🏻‍♀️

그치만 그럴만했지
오빠가 hello fresh를 알게된이후 그리고 자궁경부길이가 짧다고 들은이후 인간이 이렇게 안움직여도되나 싶을정도로 가만히 앉아서 먹기만했고 길어진 재택근무덕에 정말 심히 안걸을때는 100걸음 안팍인수준이니 다리근육이 퇴화할지경😂😂
움직이지도않는데 과일이며 과자며 가리지않고 수시로 마구마구 땡기기는건 왜때문인것인가
만삭까지 얼마나더 찌려고 ㅜㅠㅠㅠㅠ

그와중에 까탈을 부리자면 나는 하나하나 까먹는 쫄깃한 곤약젤리를 생각하고 오빠에게 부탁했는데 곤약젤리가 뭔지도모르는 오빠는 뿌듯한 표정으로 이걸사와 손에쥐어주었고 뭐라하려던 나는 무안할만큼 맛있게 먹었다고한다....ㅋㅋㅋㅋㅋ 그냥 다 맛있졍....
덕분에 배가 진짜 더 커지고커져 누웠다 일어나기가 한결 더 힘겨워졌지만 2주마다 보러가는 오비 체크업에선 배크기도정상이고 혈압도 정상이라니 괜찮은걸로.... 애기태어나면 입맛도 좀 사라지길ㅋㅋㅋㅋ

우리팀이 해준 Virtual 베이비샤워 ㅋㅋㅋㅋㅋ

그리고 같은날 선물도 배달해듐 ㅠㅠ❤️
마침 아직 안사고있던 아기욕조세트랑 바운서 그리고 컵케익까지 💕
이회사들어오고 지난 3년동안 결혼하면서 또 아기갖게되면서 의도치않게 계속 받기만했다 18개월 육아휴직후 다 갚아야지 모두 그대로 남아있기를

이제 정말 부기 만나기까지 한달뿐이 안남았당
11월은 육아휴직도 곧 들어갈꺼고 이사해서 새로운 집에사 우리부기 맞이할준비로 바쁠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