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31주/ 불면증/ 속쓰림/ 당채우기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31주/ 불면증/ 속쓰림/ 당채우기

단게 왜이렇게땡기는지...
눈뜨자마자 오빠깨워 빵사러다녀옴ㅋㅋㅋㅋㅋ
오빠가 사온댔지만 따라가야 보면서 몇개더 골라담아 올수있음에 양치만하고 Saint Germain 오픈시간맞춰 다녀왓당 내최애는 에그타르트랑 트리플치즈💕

임신전엔 오빠랑 원래 둘다 야행성이라 주말이면 두세시에자고 낮열두시 한시에나 일어나서 꼼지락됬는데 지금은 한두시에자도 7-8시면 눈이떠지는 매직
특히요즘은 진짜 배고파서 눈떳나 싶을정도로 눈뜨자마자 먹을생각부터..
그에비해 몸무게는 중기에비해 별로 늘지않았다 중기에 일주일에 일키로씩쪗으니까.... ㅋㅋㅋ 임신전 비교해서 총 8-9kg정도찐듯
엄마랑 언니는 만삭때까지 20kg쪗었다는데 막바지에 찌는건아니겠지........


오빠가 유투브에 광고뜬거보고 시킨 Hello fresh meal kitㅋㅋㅋㅋㅋ첫주문은 $50 off라 시켜본건데 이정도가격이면 재료도 신선하고 건강한 한끼 해결로 만족스럽지만 프로모를 안받으면 솔직히 좀 비쌈.....

수고했어요 존트맛👏🏻👏🏻👏🏻


한참 위통증이 없어져서 먹히는대로 막 먹었더니 속쓰림을 얻었고 오랫만에 친구랑 떡볶이먹고 소화가안되서 결국 토했..
배부른걸 인지하지 못하고 먹은탓인거같기도..?🙄🙄


회사에서 제일친한 친구이자 다이렉트 매이저가 잠깐나오라더니 주고간 아기선물😍 과 카놀리💕
안그래도 요즘 단게매일같이 땡기던차에 앉은자리에서 바로 세개클리어👏🏻👏🏻👏🏻

같은날 단게너무땡겨서 오빠한테 과자 종류별로먹고싶댔더니 진짜 종류별로사온오빠 칭찬해👏🏻👏🏻👏🏻
그나저나 자궁경부길이만 아니면 매일같이 나가고싶다 눈오기전에....힝
이사가 코앞이니 짐이나싸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