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23주/ baby sample / 아기용품
본문 바로가기

2020

임신 23주/ baby sample / 아기용품

요즘 부기가 자꾸 갈비뼈있는곳을 찬당....아니 왜 오른쪽 갈비뼈만 이렇게 공격하눈거야....?ㅋㅋㅋㅋㅋ이제 꼼틀뽈록 하는 느낌이아니라 묵직하게 쿵덕하며 배가 흔들린다 ㅋㅋㅋㅋㅋ 잘크구있어 부기👏🏻👏🏻👏🏻

이제 슬슬 아기용품 리스트 작성하려고 buybuy baby consultation 예약해서 다녀왔당
일단 스캐너?같은거 주면서 내 baby registry에 연결해주고 원하는상품 찍어오라하는데 원래 직원이 붙어서 설명도해줘야되는데 우리맡은 직원이 너ㅓㅓㅓㅓㅓㅓㅓ무 별로라 뭐 물어보면 자기관할아니라 잘모른다고하고 보고있으라면서 다시온다하더니 삼십분넘게 안와서 빡쳐서 더보고싶지도않아서 그냥 대충찍고 리턴했다😡😡

근데 구디백은 생각보다 알참👏🏻👏🏻👏🏻ㅋㅋㅋㅋㅋ
우리회사에서도 유통하는 기저귄데 써보고 괜찮으면 주문해야겠당

그리고 훨씬더 수월했던 Baby r us


가자마자 레지스트리 열고 똑같이 스캐너같은거 받아서 돌아다니면서 25개이상 물품 찍고오면 샘플백을 준당

Buybuy baby보단 못하지만 둘이 겹치진않아서 좋넹

마무리는 오빠사랑 돈까스
이게 정말 얼마만에 다인인해서 먹는 음식이던가!!!!!
지이이이이이이잉인짜 몇달만인지😭😭 눙물이날뻔
페북에서 후기좋던 cotolet. 맨날 테익아웃으로먹다 가서 먹어서도있겠지만 진짜진짜 맛있었당
정말 일상이 코로나 전후로 나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