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개월/ 지금처럼 밝게 건강하게 자라줘라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9개월/ 지금처럼 밝게 건강하게 자라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옷이 그런건가 왜이렇게 똥똥이야우리애기
괜찮아 몸이 더 커진만큼 더귀여워😍

요즘 데케보내고나면 왤케보고싶은지...💕
너무너무너무이뻐죽겠다
하루종일 뽀뽀만번해 이포동포동 볼따구
진짜 엄마의 첫사랑 마지막사랑 다해너가❤️❤️❤️


왜이렇게 씽그럽게웃니 예쁘나😍😍😍

우리애기의 소꿉놀잌ㅋㅋㅋ
이불뒤집어쓰고 텐트라고..ㅋㅋㅋ짠한거 텐트 하나사줘야 쓰것넹

오디가 🌞

연지알마안된 Liliput
오랫만에 🌞랑 플레이데이트!

키카는 아직도 따라다녀야하는구나….ㅋㅋㅋㅋㅋ

주말이라 늦잠자고일어나 세수만 하고 나온자에 삐쭉머맄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즐거웠으니 됬다🧡

해삐 우먼데이라고 오빠가 꽃사조땈ㅋㅋㅋㅋ
고마워🌼 요즘 한달에한번씩 꽃주네?
오빠인스펙션도있는김에 오랫만에 불금을 단탄에서

친구가 보내준 우리애기 뽀시래기시절🥰🥰
저땐정말 힘들었는데 지나고보니 너무귀엽따💜

왜 저번달엔 소통도 잘되고 말도잘듣는 이쁜이라고 분명 기록한거같은데 이번달은 왜이렇게 말안듣는 장꾸인지^^^..... 후ㅎㅏ

피커링갓다가 급 밥먹으러갓는데 웬일로 낮잠을 못이기시고 엄마아빠 편하게먹으라고 잠들어버린 내시끼

아빠가 늦게끝나는날엔 엄마랑 도서관가서 아빠퇴근 기다리기 오히려좋아ㅋㅋㅋㅋ

코스코 대려가는날은 새로운 책 겟하는날
책하나 쥐어줘야 (+시식코너도 다 돌아줘야) 엄마의 한시간쇼핑을 견뎌줄수있음ㅋㅋㅋㅋ
말도안되는 차들이 다나오는 저책ㅋㅋㅋ요즘 최애

집에서의 주말은 너무 지루하니께 할수있는거 다하기

누가보면 벌세운줄ㅋㅋㅋㅋ
서로서로 따라하며 쑥쑥 자라나는중

플립스크린이 나가는덕에 예전핸드폰으로 오니 요렇게 작은 오랑우탄시절이💕
또 반나절 넘게 추억여행돌며 지금 이렇게 예쁘게 자란너의모습이 너무너무 뿌듯하다 엄마아빠의 반짝반짝 빛나는 보물 너무소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