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나이 38개월 3살/ 열심히 커가고 있구나/ 내새싹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나이 38개월 3살/ 열심히 커가고 있구나/ 내새싹

요즘 상상놀이가 아주그냥ㅋㅋㅋㅋ
이불이 아야했다고 붙혀놈..
너무많은 사물들이 아야하는덕분에  진짜 우리가 다쳤을땐 없는 데일밴드😂


이제슬슬 다시 혼자 자는 습관을 들여줘야하지만 자기전 쫑알거리며 좀더 안아주고 좀더 대화하고 좀더 놀아주다 자는 이순간이 아직 너무좋아 미루는중

자고일어나면 블라인드부터 열고 이렇게 씽그럽게 웃어주면서 뽀뽀해주거 안아주고 굿모닝 해주는데 어떻게 같이안자냐궁😍

오랫만에 다운타운 나들이
데일리패스와 annual pass가 단돈 5불차이이길래 AGO 연간패스를 끊엇당 (두번은 가자...)
그렇게 재밌는게 많아보이진 않았지만 두시간을 놀고오심..ㅋㅋㅋ

우리애기의 눈물버튼=아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랑잘래? 뿌엥
아빠랑 머리감을래? 뿌엥ㅋㅋㅋㅋㅋㅋㅋ
머하기 싫으면  무섭다고 표현해서 아빠는 무서운사람이됨...ㅋㅋㅋㅋㅋㅋ아빠가 너 더무서워해....

넌 걸음마뗀지가 2년째인데 대체 언제걸어..?😂😂

따뜻해져가길래 봄이일찍오나 싶었는데 역시나...
캐나다겨울을 잊었느냐!
유독 눈이안온 겨울이라 눈구경실컷하라고 부츠로 갈아신기고 열심히 눈밭을 뛰고옴

해삐 패밀리데이

낮잠을 스킵하는 주말엔 7시면 자주는덕에 오빠랑 콸리티타임=알콜나잇

엄마 치과가는데 아빠랑 집에안있고 꾸역꾸역 따라온다는분 대리고 아침마실...
케익팝 한번사줬다고 스벅만가면 이제 자동반사로 가르키는 케익팝...
먹어라먹어 어차피 데케에서 다먹자나너

요즘 상상놀이가 아주그냥ㅋㅋㅋㅋ
이불이 아야했다고 붙혀놈..
너무많은 사물들이 아야하는덕분에  진짜 우리가 다쳤을땐 없는 데일밴드😂

요즘 먹성은 하늘을 찌르는듯
나만보면 엄마배고파 머먹지~¿ 하는덕에 엄마는 부엌을 떠날새가없지만 잘먹으니 더예뻐


요즘 그냥 내 비타민 그잡채
일이 너무 바쁘고 힘들어도 난 우리애기가있지!!! 생각하면서 존버하는 나는야 워킹맘 에헤라디야야
고마워 내새끼 고마워❤️❤️❤️